about Company

한소주식회사는 한국소재 전문기업으로써 ‘나노에어 분자다양성
플랫폼기술’의 보유핵심기술력을 기반으로 청정한 미래를 위해
나아가는 녹색 기업입니다. 한소는 'GreenLife GreenWorld'
기업모토를 사명으로 탄소중립의 녹색경영을 지향하며 모든 제품은 자체 연구개발과 직접생산으로 공급됩니다. 한소주식회사는 독창적인 다양한 산업용의 대기오염저감 및 유해가스제거용 소재 제품군과 청정장비를 생산합니다.

한소주식회사 주요제품군을 간략히 말씀 드려봅니다.

첫째: 금속산화물기반 대기오염 저감용 저온촉매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하여 산업현장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둘째: 반도체, 태양광, LED 관련산업 분야의 제조공정에서 발생되는 산업현장의 유해가스 제거용 흡착제를 직접생산하여 법적규제의 청정환경속에서 관련산업이 더욱 발전하도록 합니다.

셋째: 군수용, 민수용, 재난재해용 등에 필요한 화학흡착제를 직접 연구개발 및 생산하여 호평을 받고 있으며, 특히 방독면 정화통용 활성탄 흡착제는 국내 최초로 국산화하여 군기술 상용화를 위해 진행중입니다.

넷째: 최근에 출시한 공기질 개선용 바이오헬스케어 제품군입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세균과 바이러스로 위협받는 현재와 미래의 우리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는 생활용 제품입니다. UV-C 공기살균청정기, 과산화수소훈증공간살균기, 이동식생물입자수집장치 그리고 이동식 유해가스 정화장치입니다. 반도체 및 정밀소재화학재료를 생산하는 산업현장의 발생유해가스를 흡착하여 제거하는 산업장치를 공급합니다. 모든 제품군은 K-국방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인류는 연장된 수명과 함께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원합니다. 한소의 주어진 사명은 산업현장과 생활환경에서 녹색기업의 고유의 길을 가며 기업가치의 최대화를 이루는 것입니다. 한소는 21세기 산업이 더욱 빛나도록 청정지구환경을 지키는 상생의 기업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 이학박사   

  • 학력텍사스공과대학교 이학박사
  • 경력UCLA Post Doctor, LG화학기술연구원
  • 수상환경부장관상, 중소기업청장상 등